1. 벤 이름은 벨 린메이, 히카루는 뭐 그대로. 벨은 아름답다는 뜻이 있으니까 너무 조은 것이다.......히카루도 항상 이쁘다고 생각한 일본 이름.


2. 내 망상 속 벨은 장만옥, 히카루는 유역비의 모습. 히카루는 손려도 괜찮은 것 같다. 


3. 하지만 벨의 몸매는 장만옥과는 다르게 풍만한 타입이었으면. 히카루는 완전 저체중에다 말라깽이 타입!


4. 둘 나이차이가 좀 났으면. 배경시대가 미래니까 나이차이 조까라 주의겠지만 벨은 그냥 이 나이이하로는 안돼! 했으면 좋겠다. 히카루는 그런 그녀를 꼬시기 위해 무려 나이를 속일 것이다 ㅋㅋㅋㅋ 히카루 비욘드 때 나이가 26살? 쯤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데모라 입양이나 이것저것 생각해봐도 23살쯤엔 결혼을 했다는 어마무시한 결론이 나온다. 근데 벤하고 히카루 둘이 연애하는 시절도 있었을 테니 20살에 만났을 수도 있었다는 것 아닌가. 히카루는 과연 스타플릿 아카데미에서 공부를 한 것인가 연애를 한 것인가...... 쨌든 벨하고 만나면서 나이를 24살쯤으로 속이는 히카루 ㅋㅋ 귀욤


5. 벨은 옴니섹슈얼이고 히카루는 순수 레즈였으면. 개인적으로 동성애자 내부에서 양성애자나 범성애자, 트랜스젠더 등을 차별하는 것을 굉장히 안 좋게 생각하는데, 히카루는 그런 차별의식 같은 게 없을 것이다. 그리고 벨은 뭔가 만인의 연인 같은 느낌. 범성애가 박애주의를 뜻하는 건 아니지만 뭔가 벨은 박애주의자일 것 같기도.


6. 히카루는 좀 꾸미는 타입이어라. 아무래도 조타수 일 하다보면 사망 가능성 뭐 그런게 높으니까 돈도 많이 주겠지. 데모라 옷도 좀 비싼거 사주고 가방도 명품으로 몇 개씩 구입했음 좋겠다. 본격 쇼퍼홀릭 히카루. 벨은 히카루가 어리기도 하고 지출은 계획적이니까 별 터치는 안 하는데 그게 데모라한테 옮겨갈까봐 불안해할듯.


7. 체콥이 히카루를 상사로서 존경하는 거 백퍼 옳다. 사실 여자로서 생각해보려다가 결혼반지를 보고 포기하는 것도 무조건 옳다. 항상 함선 이륙시키는 히카루 모습보고 어머...넘나 멋진 것 치였는데 평소에도 멋있는 거지. 미스터 체콥, 블라블라 하면 또 넘나 멋있는 것...... 말투는 딱딱한데 머리는 존나 좋고 나랑 나이 차이도 얼마 안나는 것 같고.....그렇게 체콥은 언제 한 번 데이트 신청해 볼까 하다가 왼손 약지 반지 발견. 시벌탱.


8. 스팍 연애 상담해주는 히카루. 근데 둘이 하다보면 벌칸 대 명예벌칸이라 답이 없다 ㅋㅋㅋ 히카루는 연애할 때 굉장히 불도저 타입인데 문제는 계획적 불도저라는 것. 히카루가 여자를 꼬시는 백가지 방법 설명해주는데 상대가 벨 한정이라 취향 탈듯. 스팍은 일로지컬하다며 태클 걸어오고.




시간 없다....나중에 더 써야징 ㅎㅎ

벤술루 파세요 ㅎㅎ

기관사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?